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문의

작성자 안****(ip:)

작성일 2023-05-25 10:34:43

조회 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가 물건 받으면 연락 달라고 했는데

연락도 없으시고 일방적으로 수리됐으니 보낸다는

문자가 끝인가요?? 처음부터 잘못된 상품을 보냈으면

고객에게 불편을준것에 대한 사과와 제가 결정을 하게 해주셔야

하는거지 당신들 일방의 입장으로 물건을 수리해서 보낸다고

하니 황당하네요. 가격이 저렴한 물건이라 맘대로 처리하는건가요??

이글 보시면  담당자 통화원합니다. 물건 와도 저 돌려보낼겁니다.

저의 의사가 아닌 일방의 의사이기 때문에 물건을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적어도 수리후 보낸다는 양해의 말을 하기위한 연락은 하셨어야지요.

--------------------------------------------------------------------------------------

 물건 내일 보낼거고 물건 받으면 연락주세요.

교환을 할지 반품을할지 결정은 전화통화후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바라앤코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롯데택배사로 05월 11자로 회수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포장된 상태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검수 후, 다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 빠른 상담을 위해 작성 부탁드립니다 ★



1. 성함 :안민정


2. ID :satiya


3. 주문번호 :20230504-0000045


4. 연락처 :010-9369-5459


5. 상품명 :세븐플로어 패브릭


6. 문의사항 :어제 배송온 신발이 오늘 9시부터 11시 까지2시간

착화했는데 뒷굽이 빠졌습니다. 제대로 된 상품으로 교환해주세요.

헐겁게 뒷굽이 끼워져있네요.이런 상품을 출고하는게 맞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