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정말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 전에 불량이 확인되셧서 죄송하게도 품절진행이 되야 할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환불 처리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 알려주신 아이디로 품절 보상 적립금 입력 했습니다
다시한번 품절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폭주로 30일날 발송된다는거 지금까지 기다렸는데 갑자기 불량이 발생되서 취소했다니요? 물어보고 취소하던지 불량 발생됐으면 다시 만들어서 보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번에도 같이 주문한거 불량 발견되서 그날 취소되더니 왜이렇게 불량이 많은거죠?? 225발송 어려우면 230으로 다시 결제 할테니 행사기간 품절일 경우 2만점 포인트 적립 아래 아이디로 넣어주세요.
네이버결제 주문번호: 2022122647115830
가입아이디:cyjin3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