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바바라(ip:)

작성일 2022-05-30 13:11:31

조회 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바라입니다. 답변이 늦어지서 죄송합니다. 수선절차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선의 경우 고객님 께서 아래 주소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보내 주실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15-4 MG빌딩 7층 바바라앤코
박스 포장 해주실때 안에 고객님 성함, 주소, 전화번호, A/S요청 사항을 아무 종이에 적어서 넣어 주시고 위 주소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그 후 저희에게 입고 되면 하루 후 고객님께 연락 드립니다. 수선 일정 및 수선 비 관련 해서 연락 드립니다
그 후 수선의 경우 연락 드린 후 최대 15일 정도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 빠른 상담을 위해 작성 부탁드립니다 ★





1. 성함 :박연정



2. ID :



3. 주문번호 :



4. 연락처 :010 4699 6786



5. 상품명 :



6. 문의사항 :


광주 신세계 백화점 바바라 매장에서 구입한 구두의

굽(플라스틱)이 깨져서 AS요청하고 싶은데 

매장이 없어졌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넘 어렵네요.  연락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