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문의

작성자 바바라(ip:)

작성일 2021-05-14 07:54:21

조회 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우선 저희가 코로나로 인하여 현재 고객센터에서 직접 연락을 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품절로 써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빠른 상담을 위해 작성 부탁드립니다 ★



1. 성함 : 박지영


2. ID :


3. 주문번호 : 

2021-05-12

2021051210
0216734409


4. 연락처 : 


5. 상품명 : DIE103IV230


6. 문의사항 :

인터파크에서 구매,

품절문자가 왔습니다.

얼마전 롯데온에서 해당 베이지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때도 똑같은 문자가 왔는데 거의 한달이 지난 상황에 아주 똑같은 문자메시지로

불량이 발견 되어서 재고가 없다는 걸 두번이나 보내주시니 신뢰할 수가 없네요

베이지 상품 앞코가 신은지 두번만에 밑부분 가죽이 다 까졌습니다.

그래서 앞부분이 애나멜로 된 상품을 구매하려 했는데, 너무 기분이 나쁘네요

환불을 떠나서 모두다 저같은 문자메시지를 받고 처리가 되는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