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우선 저희가 코로나로 인하여 현재 고객센터에서 직접 연락을 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품절로 써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빠른 상담을 위해 작성 부탁드립니다 ★
1. 성함 : 박지영
2. ID :
3. 주문번호 :
2021-05-12
2021051210
0216734409
4. 연락처 :
5. 상품명 : DIE103IV230
6. 문의사항 :
인터파크에서 구매,
품절문자가 왔습니다.
얼마전 롯데온에서 해당 베이지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때도 똑같은 문자가 왔는데 거의 한달이 지난 상황에 아주 똑같은 문자메시지로
불량이 발견 되어서 재고가 없다는 걸 두번이나 보내주시니 신뢰할 수가 없네요
베이지 상품 앞코가 신은지 두번만에 밑부분 가죽이 다 까졌습니다.
그래서 앞부분이 애나멜로 된 상품을 구매하려 했는데, 너무 기분이 나쁘네요
환불을 떠나서 모두다 저같은 문자메시지를 받고 처리가 되는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