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주문번호 20181012-0000140입니다.
일주일이나 걸려서 물건을 받았는데, 아예 다른 신발이 왔네요.
(제가 시킨 건 DIB710GY, 오늘 받은 건 DIB701BE입니다)
교환 절차 밟으면 제대로 된 물건 받기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 새로 다시 주문을 넣었습니다(20181019-0000164). 따라서 기존 주문건(20181012-0000140)은 반품 접수해 주세요. 아직도 ‘배송준비중’으로 되어 있어서 사이트상에서는 교환/반품 신청이 아예 안 되네요. 그리고, 반품 물건은 집 앞 소화전에 넣어둘테니 택배기사님께 소화전에서 꺼내가시라고 배송 메모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아니라 잘못 온 제품에 대한 반품 요청이니 왕복배송료(5000원)는 내지 않는 게 맞죠?
반품 접수 해주시고, 새로 주문한 건도 제발 최대한 빠르게 발송해 주세요.
오래 걸려서 받은 건데 잘못된 물건이 오니 정말 너무 속상하네요. 주말에 신을 계획이었는데...
부디 다음 주중에는 받아서 신어볼 수 있도록 제발 꼭 좀 빠른 배송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바바라
작성일 2018-10-22 09:44:52
평점
우선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상품 반품접수, 회수신청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