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0
검색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윤****(ip:)
작성일 2022-07-13 14:53:12
조회 276
평점
추천 추천하기
지금도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불량이라 배송을 못한다뇨
문자도 보내지 않고 취소 처리도 하지 않고
아무리 패밀리 세일이라도 고객응대가 너무 엉망 아닌가요?
재고 확인도 제품 확인도 안하고 판매하고 이미 한차례 구매한 제품 절반이나 재고 없음으로 취소 하셨으면 그걸로 충분한거 아닌가요?
도대체 무슨 제품을 보유하고 제품을 판매하는겁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바바라
작성일 2022-07-13 15:33:43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젤 맘에드네요 김**** 2024-03-26 19:25:54
블링블링 예뻐요 이**** 2024-02-28 21:57:59
CALL CENTER
1644-1096
BANK INFO
Design by MAY-POP.COM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바바라
작성일 2022-07-13 15:33:43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