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뒤로가기
제목

20220704일 구매건에 클레임 거니까 없다뇨?

작성자 윤****(ip:)

작성일 2022-07-13 14:53:12

조회 276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금도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불량이라 배송을 못한다뇨

문자도 보내지 않고 취소 처리도 하지 않고 

아무리 패밀리 세일이라도 고객응대가 너무 엉망 아닌가요?

재고 확인도 제품 확인도 안하고 판매하고 이미 한차례 구매한 제품 절반이나 재고 없음으로 취소 하셨으면 그걸로 충분한거 아닌가요?

도대체 무슨 제품을 보유하고 제품을 판매하는겁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바바라

    작성일 2022-07-13 15:33:43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문의 드린데로 해당 건의 경우에는 저희가 07월 04일 품절 안내 문자를 보내 드렸는데 인터넷으로 보내 다 보니 문자가 못간 부분입니다 해당 부부은 취소 진행된점 은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