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배송받아서 오늘 처음신고 나갔는데 장식 한개는 아예떨어져나가고 큐빅도 세개나 빠졌네요(사진)
어디 부딪친 것도 아니고 차타고 쇼핑몰로 이동 한게 다입니다. 만약 부딪쳤다면 장식물이 떨어진걸 제가 봤어야하는데 떨어진것도 몰랐습니다. 마침 간 곳이 부천 스타필드라 바바라 매장가서 AS문의했더니 유상으로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속상했습니다 보세 인터넷 사이트에서 산 것 같은 너무너무 허술한퀄리티에요.
우선 얼른 수리 맡기고 싶어서 급하게 다른매장에서 슬리퍼를 구매해서 AS접수는 했습니다. 다만 월요일에 고객센터와 통화하여 무상수리로 요청드릴 겁니다.
본사에서도 제품 받아보면 아시겠지만 오늘 쇼핑몰 갈때만 신은거라 바닥도 거의 새것입니다.
바바라제품 좋아해서 이번에 이것 외에도 한개 더구매했는데 제품에 신뢰가 안갑니다...신고 나가자마자 장식품이 여러개 떨어져나갔는데 그걸 고객책임으로 유상AS 받아야 한다면 납득이 안됩니다 여러번 신고 나갔던거라면 이정도로 황당하진 않을겁니다.
새제품으로 교환 혹은 무상AS요청 할겁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바바라
작성일 2022-07-04 11:59:33
평점
해당 상품 저희가 확인 해보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