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뒤로가기
제목

하자상품 교환신청 합니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1-10-28 07:39:04

조회 539

평점 2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바라 신발이 편하고 좋아서 

언니한테 이번에 선물했는데 그 상품이 하자가 있네요

검정색 스니커즈인데 

흰색 가죽부분에 흠집이 생겨있고

검정 가죽부분에는 흰색 실이 삐져 나와 있는데 있는데

괜히 잡아뺐다가 올이 다 풀려 버릴까 손 대지 않았습니다.

상품은 미착용 상태이고 

빠른 시일 내에 동일 상품으로 교환신청 합니다.


첨부파일 1635373891325.jpg , 163537388970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바바라

    작성일 2021-10-28 09:31:07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저희 교환 절차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밖에서 착화 하신 부분은 교환이 절대로 되지 않으십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10월 29일 날짜로 회수 신청 하였습니다.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비대면으로 택배를 운영하여 회수 상품을 직접 전달 못하실경우에는기사님이 문자가 오시면 해당 번호로 고객님 주소와 성함과 놓으신 곳을 문자로 보내 주시면
    기사님이 가지고 가십니다. 만약 연락이 안되거나 상품을 못찾으면 기사님이 그냥 돌아 오시는 경우가 있어서 이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교환절차의 경우 고객님이 택배기사님께 인계후
    상품이 저희 본사로 입고 되면 상품 검수 후 그 다음에 교환 발송 처리 될 예정입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21-10-28 22:02:14

    평점 3점  

    스팸글 네 답변 감사합니다.
    상품은 미착화 상태입니다.
    상품은 현재 대전지역에 있어서 그 지역에서 수거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