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뒤로가기
제목

교환 부탁 드립니다 (상품하자)

작성자 박****(ip:)

작성일 2021-10-10 14:46:03

조회 557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바라 구매 처음 아니고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이런 일이 생겨서 참...ㅠㅠ

새상품인데 확인도 안하고 보내주시기 있나요?

가죽도 벚겨져 있고 앞부분이랑 굽은 쭈굴쭈굴하네요

진짜 이건 아닌 거 같아요....


깨끗한 상품으로 교환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26BDAD16-A452-4098-95B4-0B07E3F7B5DE.jpeg , 07494B02-EECA-43C4-957D-7BDF6259FFCE.jpeg , 443CE9B7-B5F8-4E59-87A2-E08AD5B52A6E.jpeg , 2DDA2099-C685-40F0-BB94-CD80E81F3282.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바바라

    작성일 2021-10-11 16:30:33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우선 해당 상품 저희가 확인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저희 교환 절차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밖에서 착화 하신 부분은 교환이 절대로 되지 않으십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10월 12일 날짜로 회수 신청 하였습니다.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비대면으로 택배를 운영하여 회수 상품을 직접 전달 못하실경우에는기사님이 문자가 오시면 해당 번호로 고객님 주소와 성함과 놓으신 곳을 문자로 보내 주시면
    기사님이 가지고 가십니다. 만약 연락이 안되거나 상품을 못찾으면 기사님이 그냥 돌아 오시는 경우가 있어서 이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교환절차의 경우 고객님이 택배기사님께 인계후
    상품이 저희 본사로 입고 되면 상품 검수 후 그 다음에 교환 발송 처리 될 예정입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