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연락의 경우 코로나로 계속 저희가 격일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문의량이 많은 상태에서 고객센터 연락을 최대한 받고 있으나 연결이 안되면 게시판에 남겨 달라고 말씀 을 드린 부분입니다. 그부분은 양해 부탁드리겟습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의 경우 저희는 A/S를 무료로 해드린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배송지가 다른 곳이라고 말씀은 주시지 않아서 저희는 최대한 빨리해서 보내 드린부분입니다. 만약 상품이 마음에 안드시고 기분이 나쁘셨다면 저희가 고객님 께서 말씀 하신 부분을 참고 해서 변경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바바라
작성일 2021-07-23 07:52:51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