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뒤로가기
제목

상품하자

작성자 박****(ip:)

작성일 2021-07-14 23:22:31

조회 213

평점 2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택배를 뜯을 때부터 박스가 저렇게 와서 기분이 별로였어요.

뜯어보니 검수를 제대로 하긴 하신건지.. 깔끔하지도 않고 밑창 마감도 제대로 안되어있고. 건너건너 부탁으로 선물용 주문인데.

만약 당사자가 받아보고 아니다 싶다고 하면 교환하려 합니다. 저렴한 제품도 아닌데 참..

첨부파일 1626272379892.jpg , 20210714_231432.jpg , 20210714_23142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바바라

    작성일 2021-07-15 14:32:42

    평점 1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바라입니다. 우선 배송 문제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매장에서 직접 출고 하였는데 매장에서 출고 시 박스를 확인을 안하고 보낸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해당 상품 우선 내일 날짜로 회수신청 하였습니다. 내일 롯데택배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교환을 원하실지 아님 반품을 원하시는 지 게시판에 다시 한번 올려 주시면 저희가 그대로 진행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서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