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한달전 AS 받았던 내용에 대해 개선이 필요할 것 같아서 건의드립니다.
바바라 신발을 2-3번 산적이 있고 이 구두도 백화점에서 15만원 가량 주고산 것으로 기억됩니다.
신은지 10번도 안되어 스티치 부분이 떨어졌으나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고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 AS를 맡겼습니다.
그런데 맡긴 도중 가죽을 덧대는 방법밖에 없다는 연락을 받았고 알겠다고 했지만 받고나니 당황스러웠어요.
완전 다른 디자인은 기본이고 삐뚤삐뚤한 박음질, 실제로 보면 덧댄 가죽이 U자로 툭 튀어 나와있어 훨씬 더 이상합니다.
원상복귀해달라고 말씀드렸으나 되돌릴 수는 없다고하셔서 수선비 지불 안하고 그냥 폐기해달라고 했습니다.
백화점 매장 및 고객센터에 문의했을 때 AS는 외주업체에 맡기기 때문에 책임이 없다는 식의 답변만 받았습니다.
정말 돈아깝습니다.
*원래 정상적인 사진, AS 전 스티치 뜯어진 사진, AS후 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